전체 카테고리
고객센터

인기검색어 : 주문 배송 교환 환불 반품

자주하는 질문

더보기

총 31개의 FAQ가 있습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의 환불 처리기간은 얼마가 소요 되나요?
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환불 시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약 2-3일 소요가 됩니다. 상세내역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등록한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* 비플제로페이 앱 확인 방법 - 앱 실행 -> 모바일상품권 구입결제 -> 이용내역(하단메뉴) -> 취소확인

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온누리시장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영업일 기준 월요일 부터 금요일 09:00~18:00시 (점심시간 12:00~13:00에는 상담불가)까지 입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유효기간이 지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유효기간 경과 시 사용, 환불, 교체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발행 후 5년으로 상품권 전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상품권 이용잔액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할부 거래는 불가능합니다. * 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사용등록 및 안전결제(ISP) 신청이 필요합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우리은행, NH농협, IBK기업은행, 부산은행, 대구은행, 경남은행 및 BC카드 본/지점을 통해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합니다. 개인 신용/체크카드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
공지사항

더보기